자산, 취미

갤럭시 22플러스 마켓컬리 사전예약 카드할인 후기(두 달 사용 후기)

디박또 2022. 4. 30. 00:10
728x90
반응형
갤럭시 22플러스 마켓컬리 사전예약 카드할인 후기(두 달 사용 후기), 갤22+

 

안녕하세요.

디저트박사 디박또입니다.

 

갤럭시 22플러스 사전예약 후 2달 사용기를 써볼까 합니다.

우선, 이전 핸드폰은 갤럭시 노트10을 사용했고 2년 넘게 사용했다 보니 새 핸드폰을 사고 싶은 욕망이 스멀~ 스멀~ 올라오더라구요.

 

제트플립을 살까 했었는데 저는 폴더는 너무 귀찮아서 싫더라구욤? 바로 꺼내서 쓸 수 있는 게 편한데 귀찮게시리 접었다 폈다.. 저는 안 맞을 것 같아서 패스했더랬죠.

아이폰으로 갈아타라고 주위에서 고나리 엄청 받았는데 보안 제약 걸리는 게 많아서 덕질하기 불편해요 😂😂

 

그러다!! 갤22 TV 광고를 보는데 핑크색!!!! 폰에 맘을 빼앗겨버림.

작은 폰은 별로 안 좋아해서 플러스로 사전예약을 했습니다.

마켓컬리에서 사전예약을 했습니다.

 

 

 

 

3/8 새벽배송으로 수령받았습니다.

갤럭시 22plus 핑크골드 색상 256GB 자급제 제품 구매

 

 

728x90

 

 

 

 

핸드폰이 다치지 않게 아주 잘 포장되어 왔더라구요.

마켓컬리로도 핸드폰을 살 수 있다니! 저는 몰랐습니다. ㅋㅋ

 

새벽에 와서 당장 까보고 싶고 유심도 꽂고 싶은데 출근 해야해서.. 걍 회사 가져옴

 

 

개두박봉

본격 회사에서 새 폰 까기

 

 

 

 

728x90

 

 

 

 

새 폰은 언제나 기분이 좋아요.

근 한 달은 소중하게 들고 다니게 되는 것 같습니다.

 

 

 

 

이번에 갤럭시가 색을 아주 예쁘게 잘 뽑았어요.

무광 재질로 베이비핑크를 뽑았고, 측면도 로즈골드 색이어서 고급지고 세련돼 보입니다.

 

일단 처음에는 문제가 좀 있었어욧. GOS 논란이 꽤나 이슈가 됐었어요.

논란 관련해서 몇 차레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진행했고 지금은 꽤 안정됐습니다.

발열 많이 심하지 않고(없다는 건 아님), 속도 저하가 느껴지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.

 

카메라는 조금 웃기는게 ㅋㅋ 색감은 너무 좋습니다. 특히 야외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옵니다.

근데.. 초점이 다각으로 안 맞춰집니다.. 오히려 화질은 노트10이 우세한 것 같아요.

sw 업글 후에 나아지기는 했는데 처음엔 아주 엉망진창~!@#!!

좀더 분발해주세요; 접사 초점 좀 어캐해줘여

 

미디어 영상 재생은 좋아요. 화질은 확실히 깔끔해졌고 

음질이 좋은 것 같습니다. 노트10에서 안 좋았던 게 음파에 따라 떨림이 꽤 느껴져서 손으로 잡고 뭐 오래봤을 때나 소리를 크게 틀었을 때 떨림 때문에 얼얼한 정도 였어요. 갤22는 그렇지 않아서 좋네요.

 

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728x90
반응형